FAQ BEST 10

- 01. 기본 배송일이 어떻게 되나요?


기본 배송일은 2~3일입니다.

주말 및 공휴일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는 기본 배송일보다 1~2일정도 더 소요됩니다.

택배사의 사정에 의해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아래 [배송위치 확인하기]를 선택하시거나,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
▷ 커피와 부품은 배송지 및 택배사가 다르기 때문에 배송완료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





- 02. 오늘 출고 되나요?


오후 2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.

그 이후의 주문 건은 익일 출고가 되기 때문에, 당일 출고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2시 이전에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- 03. 품절된 상품 재입고는 언제 되나요?


드롱기샵의 상품은 해외 수입상품들로 구성되어있어 품절 시 입고가 늦어질 경우가 있습니다.

상품문의 게시판에 원하시는 상품의 입고시기를 문의해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.


- 04. 교환 /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
결제완료 후, 출고가 되기 전에는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결제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
1. 마이페이지 - 교환/반품 할 주문번호 클릭하여 교환/반품신청을 해주세요.

2. 드롱기샵 A/S 고객센터 (080-488-7711)로 교환 및 반품요청을 해주세요.

: 교환 / 반품요청을 해주시면, 저희 드롱기샵 고객센터에서 택배회수요청을 해드립니다.

3. 배송료 고객 부담인 경우 (단순변심 등), 결제 금액에서 배송료가 차감된 후 환불됩니다.

: 고객님께서 직접 상품을 보내실 경우에는 반품배송료를 제외한 2,500원만 차감되고, 회수요청하여 반품할 경우에는 왕복배송료 5,000원이 차감됩니다.

4. 상품 회수 후, 교환상품 출고 및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.


※ 맞교환은 불가합니다. (배송료 및 차액이 발생할 수 있어 맞교환은 불가합니다.)

※ 파손 및 하자 상품일 경우, 배송료는 드롱기샵에서 부담합니다.


- 05. 교환 / 반품이 가능한가요?


◆ 교환 / 반품 가능

-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왕복 배송료를 부담할 경우

- 받으신 상품이 주문내역과 다르거나 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되었을 경우 (택배비 자사 부담)


◆ 교환 / 반품 불가

-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되거나, 제품을 이미 사용하여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

- 단순변심으로 배송완료 7일이 지났을 경우


- 06. 배송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?


구입하신 상품이 출고되기 전까지만 배송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.

배송주소를 변경하시려면 상품 출고 전에 드롱기샵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대량구매

company info

상호 : (주)씨에스이   대표자 : 성이제   [사업자정보확인]
주소 :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369-13 (주)씨에스이
사업자등록번호 : 134-81-77515   통신판매업신고 : 경기시흥 제539호

customer center

전화번호 : 080-488-7711   팩스 : 031-499-2486
운영시간 : 오전 9시 ~ 오후 6시 (점심 : 12시 30분 ~ 1시 30분)
개인정보관리자 : 성시욱   이메일 : admin@delonghishop.co.kr
당사의 모든 제작물의 저작권은 (주)씨에스이에 있으며,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(97조5항)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.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Copyright ⓒ by All Right Reserved. Contact (주)씨에스이 for more information.

btn_top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